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18
연예

"너를 위한 나니까"…아이즈원, 봄처럼 피어나는 '비올레타'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4.01 18:04 / 기사수정 2019.04.01 17:4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장밋빛으로 풀어낸 열정에 이어 사파이어로 물든 행복을 전달한다. 

1일 오후 6시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가 공개됐다. 

'하트아이즈'는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의 이야기를 담았다. '라 비앙 로즈'를 통해 뜨거운 열정을 장미로 표현한 아이즈원은 이번에는 대중과 팬들에게 받은 에너지와 사랑에 보답하는 응원가를 '비올레타'로 표현한다. 팝과 트로피컬하우스 장르가 어우러졌다. 

'비올레타'는 동화 '행복한 왕자'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눈 감아도 느껴지는 향기/은은해서 빠져들어/저 멀리 사라진 그 빛을 따라 난/너에게 더 다가가 다가가', '저 하늘에 그려진 너의 미소가/밝게 빛이 나잖아', '아름다운 네 맘의 Flower' 등의 감성적인 가사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 또한 아름다운 꽃밭과 사파이어를 상징적으로 표현해냈다. 아름다운 제비꽃이 피어난 꽃밭에서 환한 미소를 짓는 아이즈원의 모습은 그야말로 아름답다. 보석을 찾아 전달하는 제비를 형상화한 춤도 눈에 띈다. 김민주는 앞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안무도 노래도 너무 신이나서 멤버들과 연습할 때 신났다. '라비앙 로즈' 때보다도 합이 잘 맞아서 멤버들과 놀랬었다"고 밝히기도. 

한편 아이즈원은 1일 오후 6시 '하트아이즈'를 공개하고 이어 오후 7시 M2, Mnet KPOP,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및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컴백쇼 'HEART TO' 등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오프더레코드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