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2.17 22:23 / 기사수정 2009.12.17 22:23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7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EA J2M스튜디오(대표 한수정)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에서 서비스 오픈 3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게임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 부여된 미션 수행을 통해 빙고 판을 완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LCD 모니터와 게임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도 선물한다.
서비스 오픈 3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홈페이지도 공개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대폭 강화된 커뮤니티 기능이 특징이다.
길드 간 접속 여부 및 주요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는 VIP 레전들 클럽 공간이 추가되었고, 개인 블로그와 레이시티 홈페이지를 연동해 자신의 차량을 홍보할 수 있는 메타 블로그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12월 말에는 신규지역(잠실)이 추가되고, 최고 레벨과 속도를 각각 45레벨과 380km로 상향 조정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도 예정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레이시티 서비스 오픈 3주년을 맞이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레이싱게임 특유의 속도감과 성장의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레이시티 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aycity.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