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1:50
연예

이준익 감독, 이준익 감독을 연기하다…'썬키스 패밀리' 깜짝 출연

기사입력 2019.03.22 18:53 / 기사수정 2019.03.22 18: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썬키스 패밀리'(감독 김지혜)가 이준익 감독의 깜짝 출연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썬키스 패밀리'는 아빠의 예쁜 여사친(여자사람친구) 등장으로 엄마의 오해가 시작된 후 사라진 가족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막내딸 진해의 발칙하고 유쾌한 대작전을 그린 영화.

이준익 감독은 극중 고등학교 선생님으로 나오는 유미(진경 분)의 반에 초청된 강사 이준익 감독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초청강사로 나선 이준익 감독은 말썽꾸러기 학생의 말도 안 되는 시나리오에 뜻하지 않은 만족감을 표하며 열심히 격려해주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작품에 누를 끼칠까 큰 걱정이 된다던 이준익 감독은 이준익 감독 역을 누구보다 완벽하게 소화하며 차세대 신스틸러의 탄생을 알렸다.

여기에 이번 특별 출연은 이준익 감독이 김지혜 감독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직접 나선 것으로 알려지며 훈훈함을 더한다.

이준익 감독은 모니터 속 자신의 연기를 보며 '썬키스 패밀리'를 통해 연기파 배우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를 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준익 감독의 깜짝 출연으로 궁금증을 더하는 '썬키스 패밀리'는 27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