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23:21
연예

'쇼핑의 참견' 광희, 미세먼지 마스크 분석 "코 성형한 사람들은 비추"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3.21 14:09 / 기사수정 2019.03.21 14:11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쇼핑의 참견' 광희가 살신성인 리뷰를 선보인다.

21일 방송되는 KBS Joy '쇼핑의 참견'에서는 폼 나는 미세먼지 마스크를 찾기 위한 다섯 명의 MC 이상민, 민경훈, 광희, 송해나, 지숙의 폭포수 같은 예리한 참견들이 쏟아진다.

이날 '쇼핑의 참견'에는 출퇴근 시간이 3시간이라는 직장인의 사연이 소개된다. 일반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지만, 정장에도 안 어울리고 개성도 없어 보여 고민이라고. 이에 다섯 MC들은 미세먼지도 완벽하게 막아주면서 폼도 나도록 기능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갖춘 마스크를 찾기 위해 집요한 참견들을 시작한다.

이 가운데 광희는 비주얼 쇼크를 일으키는 마스크를 선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광희의 모습을 본 송해나는 "세상 망했는데?"라며 충격적인 반응을 보인다. 이어 광희는 흡사 재난 영화를 연상케 하는 깨알 상황극을 펼치며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착용 이후 "코 성형한 사람들은 비추"라며 솔직한 리뷰를 쏟아냈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광희와 MC들은 기상천외한 미세먼지 마스크들 중 사연남이 원하는 마스크를 추천하기 위해 어느 때보다 꼼꼼하고 예리한 촉을 발휘한다. 

'쇼핑의 참견'은 21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Joy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