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0:35
연예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알콩달콩 시장 데이트 포착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14 13:05 / 기사수정 2019.03.14 13:18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진심이 닿다' 이동욱, 유인나가 달달한 시장데이트를 즐긴다.

14일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측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시장데이트를 즐기며 알콩달콩한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는 권정록(이동욱 분), 오진심(유인나)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스틸 속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시장거리를 걷고 있다. 서로를 향해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고조시킨다. 동시에 이전과는 사뭇 달라진 오진심의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소매가 길게 내려오는 청재킷과 사이즈가 커 보이는 회색 후드 집업이 오진심의 옷이 아니라 권정록의 옷인 듯 보여 관심을 모은다.

이어 권정록의 입에 닭강정을 넣어주려 하는 오진심의 모습이 심장을 간지럽게 만든다. 이에 사랑스럽다는 듯 오진심을 그윽하게 바라보는 권정록의 눈빛이 두근거림을 자아낸다. 이처럼 꽁냥거리며 시장을 누비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신혼부부 같은 분위기를 내뿜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제작진은 "14일 방송에서는 마치 사탕처럼 달달한 이동욱, 유인나의 케미스트리가 폭발할 예정이다. 신혼부부 포스를 내 뿜는 시장데이트를 비롯해 정석 데이트 코스를 즐기는 등 화이트 데이 맞이 사탕 같은 달달함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설렘의 도가니에 빠지게 만들 것이다"고 전했다.

'진심이 닿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