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8:17
연예

'미스트롯' 송가인, 드디어 '한 많은 대동강' 풀버전 본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13 09:15 / 기사수정 2019.03.13 09:1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송가인의 무대가 풀버전으로 공개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에서는 송가인의 '한 많은 대동강' 풀 버전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엔딩을 장식했던 현역부 A조 송가인의은 한 소절만으로도 실시간 검색어에 등극했다. 방송 직후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송가인의 영상은 71만 뷰를 돌파했다.

한 소절 만으로 이목을 모으는 그의 노래는 어떤 감동과 전율을 불러일으킬 것인지, 또한 12인의 엄격한 마스터들은 현역부 A조 무대에 어떤 심사평과 결과를 내놓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는 마스터 12인의 귀를 단박에 사로잡은 또 다른 참가자가 등장한다. 그는 국악과 트로트를 접목시킨 새로운 창법으로 현장을 압도했다. 마스터 조영수는 "송가인의 무대를 볼 때보다 더 빨리 하트를 누른 것 같다. 트로트에 국악을 접목시킨 새로운 트로트 창법"이라고 감탄했다. 이에 과연 송가인보다 더 주목받은 '퓨전 트로트'의 정체는 무엇일지 이목을 모은다.

제작진은 "현역부 C조 통째 탈락으로 긴장감이 치솟았던 무대에 엄청난 실력자들로 구성된 현역부 A조가 등장해 역대급에 역대급을 재경신하는 트로트 무대를 연달아 선보였다"며 "과연 71만 뷰를 달성한 송가인의 클라이맥스는 어떠할지, 또한 송가인보다 더 빠른 선택을 받은 '초특급 참가자'는 누구일지, '미스트롯'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미스트롯'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참가자들에 대한 온라인 인기투표를 진행 중이다. '나만의 트롯걸'을 뽑기 위한 인기투표는 준결승 점수에 반영되며 매회 1회당 3명까지 중복 투표가 가능하다. 온라인 투표와 현장평가단 신청을 통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