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23
연예

딘딘 "히트곡 하나만 생겼으면...온 가족의 소원" 웃음 (미스터라디오)

기사입력 2019.03.11 17:33 / 기사수정 2019.03.11 17:3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미스터라디오' 딘딘이 확실한 히트곡이 생기기를 바라는 마음을 드러냈다. 

11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는 래퍼 딘딘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딘딘은 새 디지털 싱글 '주르륵 (Feat. 휘인 of 마마무)'을 발매했다. '주르륵'은 과거 연인의 소식을 우연히 보게 되고, 수많은 생각에 빠져들다 잠에 들었던 딘딘 자신의 경험담이 녹아 있는 곡이다. 

이날 '미스터라디오'에서도 딘딘의 신곡 '주르륵'을 틀어줬다. 노래 후 청취자들은 "노래가 너무 좋다" "눈물이 날 것만 같다"고 말했다. 특히 또 다른 청취자는 "히트곡 하나만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이같은 청취자들의 반응을 들은 딘딘은 "히트곡이 하나 터지길 바라는 것은 가족의 소원이다. 터질 것 같으면서도 안 터진다. 그런데 또 다음 노래도 있으니까 괜찮다. 딘딘은 딘딘이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근 딘딘은 새 디지털 싱글 '주르륵 (Feat. 휘인 of 마마무)'을 발매했다. '주르륵'은 과거 연인의 소식을 우연히 보게 되고, 수많은 생각에 빠져들다 잠에 들었던 딘딘 자신의 경험담이 녹아 있는 곡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딘딘 인스타그램, K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