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백퍼센트가 신곡 ‘Still Loving You’로 컴백한다.
백퍼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의 제목 ‘Still Loving You’와 함께 가사의 일부분을 선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은 총 4장으로,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신곡의 제목과 가사를 파트별로 담아내고 있다. ‘너를 잊는 게 난 안되나 봐’, ‘너의 흔적을 또 따라 이 밤을 지새우곤 해’, ‘추억 그거 아무 힘 없는 것 알아’, ‘너의 생각이 날 괴롭혀’ 등 이별 후에 남는 미련과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어 신곡이 이별 노래임을 유추할 수 있다.
또 가사와 함께 백퍼센트 멤버들의 신체 일부분이 담긴 사진들이 레트로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록현은 책상에 엎드린 채 눈을 감고 있으며, 찬용은 멍하니 거울을 바라보고 있어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종환과 혁진은 옛날 타자기, 오버핏 데님 자켓 등의 포인트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더했다.
백퍼센트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RE:tro’는 ‘힙트로’를 의미하는 힙 버전, 그리고 ‘뉴트로’를 의미하는 뉴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트로 컨셉트로 컴백하는 백퍼센트의 아날로그한 모습부터 세련된 모습까지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백퍼센트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RE:tro’를 발매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TOP Media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