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2:35
연예

'조들호2' 박신양, 권혁과 수상한 만남 "고현정 잡고 싶죠?"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11 09:14 / 기사수정 2019.03.11 09:16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동네변호사 조들호2' 박신양, 권혁의 수상한 만남이 포착됐다.

11일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이하 '조들호2')에서는 조들호(박신양 분)가 국일가(家) 첫째 국종섭(권혁)으로부터 극질을 제안 받는다. 이와 함께 국종섭은 이자경(고현정)을 잡기 위해 꼼수를 부린다. 

지난주 방송에서 국종섭은 이자경에게 금고를 털리고 비밀 무기인 수첩을 빼앗겼다. 이에 그는 이자경의 멱살을 부여잡으며 극한 분노를 표출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처럼 이자경과 국일가 삼남매의 갈등이 정점을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국종섭이 이자경의 라이벌 조들호를 찾아 반격을 노린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들호가 국종섭과 맥주 한 잔을 걸치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대화 속에 어떤 공감대가 있는지 뜻밖의 유쾌한 분위기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국종섭은 "이자경 잡고 싶죠?"라며 솔직하고 과감한 언행으로 조들호의 귀를 솔깃하게 만든다고 해 조들호가 이 제안을 받아들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네변호사 조들호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UFO프로덕션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