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6:46
연예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미방분 콘텐츠에서도 대체불가 예능감

기사입력 2019.03.08 10:28 / 기사수정 2019.03.08 10:3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관촤알카메라' 개그맨 유민상이 미방분 콘텐츠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유민상은 최근 '관촤알카메라'를 통해 1인 콘텐츠와 비하인드 상황극 등 미방분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관촤알카메라'는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의 촬영 뒷 이야기를 담은 '맛있는 녀석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다.

유민상은 '관촤알카메라' 속에서도 대체불가의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그는 멤버들의 단합을 이끌며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것뿐 아니라 카메라 밖에서도 남다른 유머감각으로 촬영 현장을 빵빵 터트리고 있다.

유민상은 동료 개그맨들과의 차진 호흡으로 상황극 꽁트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화끈한 비방용 개그까지 발산하며 '관촤알카메라'만의 독보적인 재미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유민상은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셔서 영광이다. '관촤알카메라'를 보고 '맛있는 녀석들'을 봐주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고 수 많은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또한 '관촤알카메라'는 방송이라기보다 우리의 실생활에 가깝다. 먹는 것도 대화하는 것도 우리의 꾸밈 없는 그대로의 모습을 화면에 담아내고 있다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다"고 '관촤알카메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끝으로 "더욱 더 진솔한 웃음으로 앞으로도 많이 많이 웃겨드리겠다. '맛있는 녀석들'도 '관촤알카메라'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갖고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되며, '관촤알카메라'는 매주 수요일 '맛있는 녀석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코미디TV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