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58
연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후 폭발적 반응,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 뿐"

기사입력 2019.03.05 14:3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후 폭발적인 반응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5일 오후 2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앨범 '꿈의 장 : STAR'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꿈의 장: STAR'에서 소년의 이야기를 전한다. 혼자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지만, 너를 만나고 우리가 함께라면 무언가를 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야기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꿈의 장: STAR'를 통해 '너를 만난 기쁨과 설렘'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은 트렌디한 신스 팝 장르로, 사춘기에 접어든 소년의 성장통을 '뿔'이라는 독특한 단어로 표현한 곡이다. 어느 날 갑자기 머리에서 뿔이 솟으며 혼란스럽지만,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너를 만나 설레어 가슴이 뛰기 시작한다는 내용이다. 

4일 공개된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13시간여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전 세계 44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파급력을 보였다. 

이에 대해 범규는 "데뷔를 한 것도 실감이 나지 않는데 좋은 성적을 얻게되어 감사드리고 깜짝 놀랐다. 조금은 과분하다는 생각도 든다"며 "저희를 기다려주신 팬분들, 저희를 위해 힘써주신 빅히트 식구분들께 감사드린다.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태현 역시 "이렇게 많은 분들이 저희를 기다렸다는 게 꿈만 같다. 앞으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고 덧붙였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김한준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