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2:00
연예

'살림남2' 김성수, 치킨집서 일하는 매니저 발견 '심상치 않은 기류'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27 13:35 / 기사수정 2019.02.27 13:3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살림남2' 돈독했던 김성수와 매니저 사이에 금이 간 것일까.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측은 27일 김성수와 매니저가 심각한 표정으로 마주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수는 시선을 고정한 채 착잡한 표정으로 서있다. 이어 잔뜩 굳은 얼굴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김성수와 매니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매니저는 난감한 기색을 드러내며 연신 무엇인가를 설명하지만 김성수는 입을 굳게 다물고 복잡한 심경이 담긴 눈빛으로 매니저를 응시하고 있다.

혜빈은 친구들과 함께 치킨을 먹으러 갔다가 우연히 그 곳에서 일하고 있는 김성수의 매니저를 마주쳤고, 아빠 김성수에게 전화해 그 사실을 알렸다.

처음에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며 믿지 않으려 했던 김성수는 혜빈이 똑똑히 봤다고 하자 바로 달려왔다. 가게를 찾은 김성수는 주방에서 일하고 있는 매니저의 모습을 확인한 후 할말을 잃었다. 김성수를 본 매니저는 당황했다. 이후 밖으로 나온 김성수와 매니저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마주했다.

매니저는 혜빈의 졸업식은 물론 명절도 함께 하고, 김성수가 난감한 상황에 처할 때도 제일 먼저 곁에서 챙길만큼 특별한 친분을 보였다. 그런 매니저가 왜 김성수 모르게 치킨집에서 일을 하고 있던 것인지, 김성수는 어떤 반응을 보일 것인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