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31
연예

렛츠스프링 페스티벌, 블라인드 티켓 '매진'…봄 페스티벌 新 강자

기사입력 2019.02.27 13:2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이 매진됐다.

국내를 대표하는 렛츠락 페스티벌의 봄 버전인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이 26일 낮 12시 오픈된 지 30분 만에 매진되며 봄 페스티벌의 새로운 강자 등장을 예고했다.

올해 처음으로 런칭하는 음악 페스티벌이 라인업 공개 전 블라인드 티켓을 매진시키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오랜 시간 신뢰도를 쌓아 온 렛츠락 페스티벌이 새롭게 선보이는 봄 페스티벌에 음악 마니아들의 기대감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렛츠스프링 페스티벌 관계자는 “첫 런칭임에도 렛츠락을 믿어주시고 블라인드 티켓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페스티벌 전반적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실제로 지난 2월 초, 렛츠락 페스티벌이 기존과는 다른 느낌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로운 컨셉의 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알리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음악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렛츠락은 12년 동안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로 포진된 라인업과 안정적인 운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로 자리 잡아왔다.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은 다른 음악 페스티벌과의 차별성을 둔 라인업과 이벤트로 음악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오는 4월 27일~28일 일산 고양아람누리에서 개최되는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은 오는 3월 8일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12일 공식 티켓 오픈, 26일에는 최종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렛츠스프링 페스티벌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