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이 컴백에 앞서 커버곡을 잇달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5일 주니엘(JUNIEL)은 공식 V LIVE 채널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해 음원차트를 휩쓸었던 싱어송라이터 숀의 '웨이 백 홈(Way Back Home)'을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주니엘은 브라운 톤의 웨이브 머리와 청순함을 자아내는 화이트 계열의 원피스를 입고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니엘은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웨이 백 홈'을 가창했고, 특유의 감미롭고 달콤한 보이스로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어 지난 19일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SKY캐슬' 대표 OST '위 올 라이(We all lie)' 커버 영상을 공개한 주니엘은 블랙 계열의 의상을 입고 모습을 드러내 그동안과는 사뭇 다른 묘한 매력을 발산했고, 도입부부터 몰입도를 높이는 깊은 감성과 흔들림 없는 보컬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음색 너무 좋다”,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인 것 같아서 좋아요”, “분위기 미쳤다 소름 돋았다”, “목소리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주니엘은 지난 2017년 10월 발매한 4번째 미니앨범 'Ordinary things(올디너리 씽즈)'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새 싱글 ‘삐뚤빼뚤’ 발매 소식을 전하며 전격 컴백을 알려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돌아온 주니엘의 새 싱글 '삐뚤빼뚤'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커버 영상 캡처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