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6:17
연예

'원조 음색 요정' 가수 박혜경, 5년 만에 신곡 '반쪽' 오늘(13일) 공개

기사입력 2019.02.13 11:2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천상의 보이스' 가수 박혜경이 5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곡 '반쪽'이 베일을 벗는다.

박혜경은 오늘(1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반쪽'의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 한다.

'반쪽'은 2014년 발표한 ‘서른이야’ 이후 약 5년 만의 솔로 신곡으로, 박혜경 특유의 미성에 탁성이 더해진 그녀만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매력적이며 공허함을 시적인 가사로 담았다.

특히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의 가사 나레이션이 인상적이고 박혜경의 아티스트적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노래이다.

앞서 신곡의 자필 가사지를 공개하며 ‘반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혜경은 "이번 신곡은 올 한해 왕성한 활동을 위한 신호탄격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인터넷 라이브 방송 및 유튜브 콘텐츠 영상 등 새로운 미디어 플랫폼에서의 활동도 기대 해달라"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박혜경은 지난 1995년 강변가요제에서 입상한 뒤 1997년 더더 1집 앨범 '내게 다시'로 데뷔해 고백, 레인, 주문을 걸어,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등 수많은 히트 곡을 보유 하고 있으며 그녀는 청아한 목소리 톤과 독특한 창법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박혜경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