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30
연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모범생VS도망자…상반된 스틸컷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1.24 09:19 / 기사수정 2019.01.24 09:21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신예은의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24일 신예은의 180도 상반된 매력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3월 4일 첫 방송되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신예은은 비밀을 감춘 소녀 윤재인으로 올 봄 안방극장을 다채로운 매력에 퐁당 빠트릴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검은 생머리와, 어울리는 교복 그리고 싱그러운 미소가 눈에 띈다. 반듯한 자세로 필기 모드에 집중한 모습과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아우라는 학교 안 모범생 윤재인의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학교 밖에서 포착된 윤재인은 얼굴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검은 마스크와 모자를 푹 눌러쓴 채로 주변을 경계, 180도 달라진 채 나타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학교 안 모범생의 모습과 무엇인가를 감추고 있는 듯 미스터리한 기운이 서린 모습, 윤재인의 두 이면에 숨겨진 이야기가 무엇이며 어설픈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진 이안과는 어떤 우연으로 얽히고설키게 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녀석' 제작진은 "신예은이 등장하면 현장 분위기도 덩달아 밝아진다. 언제나 밝게 인사하는 모습이나 작은 것 하나하나 까지도 열심히 임하려는 성실한 태도가 스태프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것 같다"며 그를 칭찬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왕이 된 남자' 후속으로 3월 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