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01
연예

[TV:스코어] '동상이몽2' 안현모♥라이머 신혼 생활 공개 '시청률도 상승'

기사입력 2019.01.15 07:1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동시통역가 안현모, 브랜뉴뮤직 수장 라이머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한 가운데 시청률이 올랐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6.8%, 7.5%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5.2%, 4.8%)보다 상승했다. 비슷한 시간에 방송된 KBS '안녕하세요'는 5.6%를 나타냈다.

이날 '동상이몽2'에서 안현모는 라이머에게 혀 짧은 소리로 애교를 부렸다. 안현모는 문 뒤에서 라이머를 기다리며 장난칠 계획을 세웠다. 마침내 집으로 들어온 라이머는 안현모의 장난에 깜짝 놀랐다. 안현모는 라이머의 반응에 만족스러워했다.

안현모는 라이머에게 보여주려고 메이크업도 안 지우고 옷도 갈아입지 않은 상태로 기다렸는데 라이머는 "빨리 갈아입어"라고 말했다. 안현모는 순간 섭섭해 하며 드레스룸으로 들어가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나왔다.

남편 바라기 안현모와 달리 라이머는 마이웨이였다. 라이머는 안현모가 주방에 앉아 공부를 하고 있는데 소파에 누웠다. 둘 사이에 정적이 흘렀다. 라이머가 회사 보도 자료를 검토해 달라고 부탁하기 위해 정적을 깼다. 안현모는 라이머가 빨리 봐달라고 하는 통에 자기 할 일도 있는 상황에서 보도자료를 봐줬다. 라이머는 필요한 일이 끝나자 '한국인의 밥상'을 시청했다. 안현모는 같이 보고 싶었지만 라이머는 혼자 '한국인의 밥상'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