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 중등인강 밀크T중학을 실제로 체험한 정회원 후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전교에서 1등을 한다고 밝힌 회원 김진하 학생은 학원을 다니지 않고, 오직 밀크T중학만으로 전교 1등이 될 수 있었던 노하우를 공개했다.
대구에 거주하고 있는 김진하 학생은 1등이 된 비결로 “학원은 외부로 나가야 하는 왕복 시간이 너무 아깝고 환경 적응하기가 힘들 것 같아 밀크T중학을 선택했다.”며, “처음에는 학원에 다니지 않아 성적이 오르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담임선생님께서 짜주신 스케줄 대로 따라가보니 점수가 잘나왔고, 오히려 시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어서 좋았다”고 밝혔다.
이어 김진하 학생은 점수를 올리기 위해 꼭 영어학원이나 수학학원에 다닐 필요가 없다고 말하며, “성적은 안 나오는데 낯가림이나 다른 어떤 이유로 학원에 가기 싫은 친구들, 아니면 시간에 쫓겨서 정해진 시간에 학원을 가거나 공부를 할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은 친구들에게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중학생인강 밀크T중학에서 오는 2월 6일까지 반편성 배치고사 교재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019 중학 신입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무료 체험을 신청하고 일정 기간 학습을 완료하면 반편성배치고사 대비 교재를 함께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미래형 진로적성 검사권, 학습 몰입유형 검사권, 학부모 진단 검사권 등 10만원 상당의 학습검사권 3종을 무료로 증정하고, 7일 무료 체험 기간 동안 일반 유료 회원과 동일한 1:1 밀착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이벤트 기간 내 밀크T중학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