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9:06
연예

[포인트:톡] '섹션TV' 배종옥 "김정난과 연기하고 싶어 연극 출연 제안"

기사입력 2019.01.07 16:41 / 기사수정 2019.01.07 16:46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배우 배종옥과 김정난이 훈훈한 우정을 자랑한다.

7일 방송되는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는 부부공감 코미디 연극 '진실X거짓'의 배종옥, 김정난이 출연한다.

7년 만에 연극무대로 돌아온 배종옥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정난에게 직접 연극을 같이 하자고 제안했다"고 밝혔다. 대본을 처음 읽는 순간 김정난이 생각났다는 것. 연극을 하고 싶다는 김정난의 말을 기억했던 배종옥 덕분에 두 사람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춰볼 수 있었다고 한다.

이어 김정난은 "가끔 대사를 잊어버리는 꿈을 꾼다"며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무대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다보니 불안감을 늘 안고 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로 인기몰이 중인 그는 "인기를 실감할 순 없으나, 드라마를 보고 연극까지 찾아와 많은 응원을 보내준다"고 말했다.

이날 배종옥과 김정난은 각자 멜로연기를 해보고 싶은 상대 배우를 꼽기도 했다. 특히 배종옥은 세계화 시대에 맞춘 상대를 골라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섹션 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