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1:55
연예

'알함브라' 이시원, 현빈X박훈과의 악연 공개…결혼한 이유 밝혀졌다

기사입력 2019.01.07 09:45 / 기사수정 2019.01.07 09:46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시원과 현빈, 박훈의 악연이 공개됐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는 이수진(이시원 분)과 유진우(현빈), 차형석(박훈)의 과거 악연의 시작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뉴스를 보며 과거를 회상, 눈물을 흘리는 이수진의 모습이 담겼다. 과거 진우와 이혼 후 괴로움과 혼란 속에 살던 이수진은 갑작스러운 형석의 청혼을 받았다. 이에 이수진은 "시간을 갖자.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거절했으나 화가 난 차형석이 곧바로 유진우에게 결혼 사실을 알리는 등 막무가내로 결혼을 추진했던 것.

결혼 후 수진은 자신을 의심하고 초조해하는 형석의 히스테릭한 모습을 보며 살았다. 특히 "너는 창녀다. 어울리지도 않는 자리에서 우아한 척 그만하고 이제 내려와라. 방법을 모르겠다면 내가 알려주마"고 폭언을 퍼 붇는 차병준(김의성)에게 아무런 말도 못 한 채 바들바들 떨고 있는 이수진의 모습은 그동안 얼마나 많은 멸시를 당하며 죄인으로 주눅 든 채 살아왔음을 암시했다.

게다가 지난 방송에서 차형석의 죽음과 관련된 재조사 건으로 차병준에게 처음으로 반기를 든 이수진은 "무슨 일을 벌이시는 거냐"며 쏘아붙였지만, 이내 자신을 버린 듯한 차병준의 태도에 두려움을 느꼈던 터. 황폐해진 이수진의 모습은 얼마나 많은 자책과 분노에 시달렸는지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며 연민을 자아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매주 토,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