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2:03
연예

'알함브라' 현빈, 명불허전 '믿보배'…TV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기사입력 2018.12.31 17:19 / 기사수정 2018.12.31 17:21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이 TV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31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화제성 연구팀의 결과 발표에 따르면, 12월 4주차 TV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현빈이 1위를 차지한데 이어, TV드라마 부문에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2위를 차지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현빈은 복합적인 면을 가진 유진우를 그만의 담백하고 섬세하게 표현한 것은 물론, 액션과 로맨스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스팩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나레이션, 남심까지 사로잡을 만큼 완벽한 액션, 출연진들과의 톡톡한 케미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극 중 의상, 소품 등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현빈은 투자회사의 대표로서 캐릭터를 보여줄 때에는 모던한 비즈니스룩을, 게임에 접속할 때에는 캐주얼한 느낌의 룩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가 사용한 아이템 하나하나 까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왕의 귀환'답게 거침없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현빈은 시시각각 변하는 장르와 새로운 소재를 연결시키는 키 역할을 완벽하게 해내고 있다. 또 국내에서는 최초로 다루는 증강현실(AR) 이라는 소재를 이질감 없이 그려내고 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