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31
연예

'너의 노래는' 1월 17일 첫 방송…박효신X아이유X김고은 출격

기사입력 2018.12.31 14:18 / 기사수정 2018.12.31 14:21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너의 노래는'이 첫 방송 일정을 확정 짓고 아티스트 라인업을 추가적으로 공개했다.

오는 1월 17일 JTBC '너의 노래는'이 안방을 찾는다. 이날을 시작으로 총 4회에 걸쳐 방송되는 것. 

'너의 노래는'은 작곡가 겸 음악감독 정재일이 시대를 초월해 사랑 받았던 곡을 재조명하고 이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펴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재일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음악을 들려준다. 송광종PD를 비롯한 JTBC 음악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2’ 제작진의 노하우를 살펴볼 수 있다.

'너의 노래는'의 공식 포스터 역시 31일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너의 노래는'의 화자 역할을 맡게 된 정재일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다른 버전의 개인 포스터에는 정재일이 만날 아티스트인 박효신, 이적, 아이유, 김고은, 정훈희의 모습을 담겨 있다.

포스터 속 아티스트들은 진지한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어, 이들이 선보일 음악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아티스트들과 정재일과 함께 만들어낼 하모니 역시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흑백 필름 같은 이미지와 '꿈처럼 다가왔던 시간'이라는 문구에서 곧 방송될 '너의 노래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너의 노래는'은 오는 1월 17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