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30
경제

러비더비, 파우더룸 하반기 뷰티 어워드 ‘섬유향수’ 부문 1위

기사입력 2018.12.28 17:1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섬유향수의 대표 브랜드 ‘러비더비’ 가 쟁쟁한 브랜드들을 꺾고 2018 파우더룸 하반기 뷰티 어워드 ‘섬유향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이 주최하는 ‘2018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는 어플을 비롯한 파우더룸의 8개 채널 내의 랭킹, 리뷰, 평가, 고객만족도, 히트아이템 등의 빅 데이터를 분석하여 최종 후보군을 선정하고 300만 뷰티 리더들의 공개 투표를 통해 1위 제품을 선정한다.

러비더비는 섬유향수의 시초 브랜드라는 명성에 맞게 경쟁사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하며 2018년 뷰티어워드 1관왕을 수상하게 되었다.

러비더비의 섬유향수는 업계 최초 333 인증제를 도입시켜 엄격한 기준으로 제품을 출시하기 때문에 가격, 실용성, 기능성에서 높은 고객만족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전 제품들은 영국 CPL Aromas의 수석 조향사인 도미니크 프레이샤스와의 협업을 통해 그가 직접 조향한 항만을 사용하여 출시한다.

한편, 러비더비는 섬유향수 단일품목 200만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여 품절 대란을 일으켰으며, 홈쇼핑 5회 이상 전량 품절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게다가 중국을 비롯한 베트남 등의 해외에서도 입점과 동시에 품절되며 떠오르는 K뷰티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러비더비 섬유향수는 향뿐만 아니라 기술적으로도 엄청난 테스트를 통해 출시하는 제품” 이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제품력을 다시 한번 인증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향기 제품들을 출시하겠다.” 고 밝혔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