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19
연예

임현주·김태현, '밝히는 연애코치' 합류…대세들이 알려주는 요즘 연애

기사입력 2018.12.28 15:30 / 기사수정 2018.12.28 15:3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밝히는 연애 코치'에 방송인 임현주와 모델 정혁, 개그맨 김태현이 합류한다.

내달 8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되는 라이프타임 채널 새 예능 '밝히는 연애 코치'에는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이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임현주, 정혁, 김태현이 합류해 요즘 연애에 대해 알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에 동시 편성되고,  K Star와 코미디TV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밝히는 연애 코치'는 4MC가 1:1 연애상담부터 A/S까지 책임지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의 만남만으로 방영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하트시그널 시즌 2'에서 사랑스러움의 끝판왕을 보여준 임현주, 입담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모델 정혁, 입담 저격수 개그맨 김태현이 연애 코치로 합류해 기대를 모았다.

'밝히는 연애 코치'에서 임현주는 자존감을 높이는 연애 팁을 전수할 것으로 보인다. 임현주는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단호한 조언까지 사연자에 적극 공감하는 공감요정으로의 활약한다. 또 독보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는 모델 정혁은 특유의 털털한 입담으로 '현실 오빠'같은 매력을 뽐낸다. 요즘 연애에 대해 지극히 현실적인 '돌직구'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밝히는 연애 코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연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연애상담을 받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코치를 직접 골라 사연을 보내면 된다. 사연이 채택된 주인공들은 자신이 고른 코치와 메신저를 통해 1:1 연애 상담을 진행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라이프타임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