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이제 겨울방학이 시작된다. 겨울방학은 다가오는 새학기준비 뿐 아니라 지난 학기 중 부족했던 영역을 보충할 수 있는 시기인 만큼 올바른 학습계획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이다. 특히 예비 중학생의 경우 구체적인 계획과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기존의 공부습관마저 무너질 수 있어 겨울방학에 대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이에 천재교과서 중학생인강 밀크티 중학이 겨울방학 대비 특강을 신규 오픈하며 학생들과 학부모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천재교육이 만든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은 2015년 1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최단기간 동안 43만 명 이상이 선택한 스마트학습으로, 천재교육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플랫폼을 제공하여 학부모와 학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을 대비하기 위해 밀크T중학이 선보인 “올패스 종합반”은 전학년∙전과목 무제한 수강이 가능할 뿐 아니라, 1:1 밀착 담임 관리로 겨울방학 동안 부족한 내용을 정리하고 새학기 내신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학생들은 “올패스 종합반”으로 실력을 높이는 동시에 주요 과목의 기본기를 재정비하고, 다양한 유형 테스트를 통해 문제풀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내신 성적을 좌우하는 중학영어/중학수학의 경우, 개인별 실력에 맞는 맞춤 강좌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겨울방학 영/수 집중학습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적격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액티비티 강좌는 기존에 보기만 하던 강의에서 더 나아가 학습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게 하여 보다 학습자가 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공부에 지루함을 느꼈거나 강의가 어렵고 힘들어 어려움을 겪었던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학생들의 수행평가 준비에 큰 도움이 될 수행평가 필수 자료 모음집 ‘수행평가 자료실’ △학습 동기와 학습 능력 상태 점검을 가능케 하는 ‘학습 몰입 유형 검사’ △미래 사회에 대비한 진로 설계를 가능하게 도와주는 ‘미래형 진로 적성검사’ 등을 통해 학생에게 구체적인 목표와 동기를 부여하고, 내신 대비는 물론 비교과 영역도 대비할 수 있는 유용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밀크T 홈페이지에서는 중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로, 밀크T중학 7일 무료 체험을 신청하고 일정 기간 수강을 완료한 학생에게 온라인 문상을 제공한다. 참여자는 7일 동안 밀크T중학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이벤트 기간 내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