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15:34
연예

임창정, 데뷔 20년만 잠실 실내체육관입성…잊지 못할 성탄절

기사입력 2018.12.25 12:17 / 기사수정 2018.12.25 12:17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가수 임창정이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을 통해 팬들에게 화려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선사하며 공연을 마쳤다.

임창정은 지난 24일 서울 실내체육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을 개최했다. 이 날 임창정은 약 네 시간에 걸쳐 그 동안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내가 저지른 사랑’, ‘또 다시 사랑’, ‘소주한잔’부터 얼마 전 발매한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까지 수 많은 히트곡들을 열창하며 명품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날 임창정은 데뷔 이후 최악의 목 상태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찾아준 관객들을 위해 약 네 시간에 걸친 라이브를 소화했다. 또,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메들리 무대를 특별히 준비해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이날 콘서트에는 깜짝 게스트로 ‘DJ DOC’가 등장, 임창정과 끈끈한 의리를 선보이며 신나는 무대를 통해 콘서트의 열기를 더했다. 

한편, 임창정은 2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을 이어가며 대구, 청주 등 약 20개 도시를 돌며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연말에도 진한 감동과 여운을 주는 명품 공연을 선보이며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nhemg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