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샤넬이 12월 22일에 대표적인 레드 메이크업 제품부터 향수 제품까지 다양한 형태와 텍스처의 레드를 만날 수 있는 ‘샤넬 르 루쥬 팝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의 아이코닉 컬러이자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레드 컬러를 기념하기 위해 최초로 면세점 내에서 진행되는 본 팝업스토어는 모든 공간이 레드로 꾸며져 있다.
첫번째 공간은 샤넬 뷰티 랩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레드 팩토리다. 립 컬러의 순수한 텍스처를 체험하는 탱크룸과 다양한 립 제품을 경험하여 자신에게 어울리는 립 제품을 고를 수 있는 립 테스팅 바, 샤넬 향수의 정수인 N5 컨베이어를 찾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레드 립으로 꾸며진 립 디지털 월에서는 가장 마음에 드는 레드 포스터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번째 공간은 N5 샤넬 레드 복도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특별한 N5 레드 에디션을 시각, 청각 그리고 후각까지 다양한 감각으로 체험하는 곳이다.
마지막 공간은 레드 라운지로, 자유롭게 제품을 테스트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마뜨 립 터치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샤넬 최초로 면세점에서 진행하는 팝업으로서 큰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라며, “샤넬 르 루쥬 팝업을 통해 레드 컬러와 아이코닉 제품인 립스틱과 N5 향수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고객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방문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체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번 팝업은 12월 22일부터 23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 라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