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0:29
게임

헤바온라인, 생생한 클론 전투 장면 담긴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09.09.28 21:45 / 기사수정 2009.09.28 21:45

정윤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에서 개발하는 '헤바온라인(HevaOnline)'이 ‘클론 시스템’에서 생성된 클론이 전투를 펼치는 장면을 담은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클론 시스템'은 지난 8월 실시한 1차 CBT에 참가한 모험가(테스트 참여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었던 시스템 중 하나로,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은 클론진(Clone Gene)을 통해 동반자인 ‘클론’을 얻어 전투와 모험에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클론’은 펫의 개념과 같은 시스템으로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를 자신의 펫으로 삼을 수 있는 ‘헤바온라인’만의 독특한 시스템이다. ‘클론’은 몬스터 사냥 중 획득할 수 있는 ‘클론진’을 마을에 있는 ‘클론 마스터’에게로 가 생명을 부여하면 자신만의 클론을 만들게 된다.

‘클론’은 크게 버프형, 공격형, 방어형, 힐러형의 4가지 형태로 구분되며, 클론의 주력 스킬은 몬스터가 가졌던 고유의 속성 그대로 계승한다.  또한, ‘클론’의 상위 시스템인 ‘클론 시너지’는 1차 CBT때 클론의 다양한 효과를 입증 시켰다.

‘클론 시너지’ 시스템은 조건이 맞는 클론을 모으면 추가적인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물리력을 높이는 크랩 시너지,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윙 시너지, 체력과 HP를 상승시켜주는 브로울 시너지 등 현재까지 총 9개의 클론 시너지가 공개됐다.

윈디소프트 '헤바 온라인'팀의 이일화 팀장은 "클론 시스템은 일정 레벨이 되면 얻을 수 있는 수동적인 시스템이 아닌, 사냥과 모험을 함께 떠나며 캐릭터에게 도움을 주는 동반자 역할을 하는 헤바의 중요한 시스템이다"며, "2차 CBT에 적용되는 클론 시스템은 1차 CBT때 제시된 의견들을 수렴하여 보완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시켜 게임 내 안착 시킬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영상= 헤바온라인 클론 전투 영상 ⓒ 윈디소프트 제공]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