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39
연예

[포인트:컷] '정글의 법칙' 우주소녀 보나X갓세븐 유겸, 막내라인의 훈훈 셀카

기사입력 2018.12.19 18:20 / 기사수정 2018.12.19 18:20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우주소녀 멤버 보나와 갓세븐 유겸의 셀카가 공개됐다.

SBS '정글의 법칙'의 40번째 시즌인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가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전반 멤버인 보나와 후반 멤버 유겸의 셀카를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정글로 떠나기에 앞서 큐카드를 들고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됐다.

첫방송에 앞서 보나의 출근길이 담긴 '정글의 법칙' 스페셜 셀프캠이 SNS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셀카 속에서 스윗한 미소를 띄고 있는 갓세븐 유겸 역시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족장 김병만과 아이컨택 중인 사진 등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만큼, 정글 '막내'로서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치고 돌아왔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는 '정글의 법칙'을 가장 오랜 기간 이끌어오고 있는 김진호 PD가 연출한다. 대한민국 예능 최초로 남극 촬영에 성공했던 '정글의 법칙 in 남극' 이후 선보이는 새 시즌으로, 수영선수 박태환의 깜짝 합류 및 티저 공개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반전에는 김병만을 필두로 수영 선수 박태환, 배우 이종혁, 개그맨 양세찬, 더보이즈 주연, 오종혁, 우주소녀 보나, 이주연이 후반전에는 이연복 셰프, 배우 이태곤, 개그맨 지상렬, 갓세븐 유겸, 배우 한보름, 김윤상 아나운서, 네이처의 루가 출연한다. 북마리아나 제도에서 펼쳐질 병만족의 정글 생존기는 21일 오후 10시에 첫방송될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