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10:43
연예

[포인트:컷] '설렘주의보' 윤은혜X천정명, 우여곡절 연애 끝…핑크빛 웨딩 화보

기사입력 2018.12.19 14:20 / 기사수정 2018.12.19 14:21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설렘주의보' 천정명과 윤은혜의 핑크빛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19일 방송되는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는 결혼을 앞둔 차우현(천정명 분)과 윤유정(윤은혜)의 행복한 시간이 펼쳐진다. 그동안 우유 커플 브레이커들의 만행으로 순탄치 않은 연애를 이어왔던 이들의 꿀 떨어지는 모습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이들은 아들 차우현을 그룹 후계자 자리에 앉히고 강한그룹 강혜주(강서연)와 결혼시키려했던 아버지 차태수(김병기), 그를 자신의 남자로 만들고 싶은 강혜주의 만행으로 물리적,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도가 지나친 강혜주의 행태는 시청자들의 속까지 분노로 끓어오르게 했다. 

이에 공개된 사진 속 예복을 갖춰 입은 둘의 모습이 해피엔딩에 한 발 가까워질 것을 예감케 한다. 극 중 화보 촬영을 위해 젠틀한 턱시도를 입은 신랑 차우현과 순백의 웨딩드레스에 부케를 든 신부 윤유정의 눈부신 비주얼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차우현이 윤유정을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무르익어가는 우유 커플의 이야기가 안방극장에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차우현과 윤유정이 본격적인 예식 준비를 시작한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꿈꾸며 하나하나 챙겨가는 모습이 해피 바이러스를 퍼뜨릴 것이다"며 "윤유정에게 청혼을 받았던 차우현의 특별한 선물도 공개되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설렘주의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설렘주의보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