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겨울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나 송년회 등 모임 자리가 많아지는 연말에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 그리고 지인들의 선물로 취향, 디자인 등의 어려움을 겪는 많은 이들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줄 센스있는 향수 선물은 어떨까.
12월 초, 베스트셀러 향수 레전드(LEGEND)와 아티스트 그라플렉스(GRAFFLEX)가 만나 탄생한 ‘볼드 레전드(BOLD LEGEND) 에디션’이 출시됐다.
이번 에디션은 클래식의 대명사 몽블랑 레전드와,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 두 레전드가 기존의 전통적인 브랜드 이미지에서 벗어나 대중적이고 감각적인 이미지로 다가와 젊은 남성 층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몽블랑 ‘볼드 레전드’ 콜라보레이션은 디자인, 일러스트, 아트토이, 제품협업 등 다양한 활동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개성으로 젊은 세대와 효과적으로 호흡하고 있는 그라플렉스(GRAFFLEX)의 과감한 선과 면의 기하학적인 요소와 과감한 색감으로 표현한 아이콘 ‘볼드(BOLD)’를 통해 새롭게 탄생하였다.
작가는 볼드를 통해 끝없이 도전하는 현대 남성상을 독창적으로 표현해냈으며, 아이코닉한 볼드 아트워크는 몽블랑 ‘레전드’와 ‘레전드 스피릿’의 바틀 표면에 프린팅 되어 한층 감각적으로 다가왔다.
‘몽블랑 X 그라플렉스 볼드 에디션’은 각각 50ML와 10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지난 11월 24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 런칭을 시작으로 이번 달인 12월부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전국 코익퍼퓸 백화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