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36
연예

'설렘주의보' 윤은혜, 천정명에게 깜짝 청혼 "결혼할래요?"

기사입력 2018.12.14 09:51 / 기사수정 2018.12.14 09:51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설렘주의보' 윤은혜가 천정명에서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

13일 방송된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는 윤유정(윤은혜 분)이 차우현(천정명)에게 건넨 깜짝 프러포즈와 강혜주(강서연)와 함께 '우유 커플'을 갈라놓으려던 황재민(최정원)의 변심까지 달콤한 로맨스와 긴장감 넘치는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선 차우현과 윤유정, 아버지 윤철수(정규수)와 화재사고로 얽힌 인연이 풀렸다. 예상 못했던 사실에 당황했던 이들은 서로를 운명으로 여기며 서로에 대한 마음이 점점 더 깊어져 갔다.

또한 차우현을 갖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강혜주의 질주에도 제동이 걸렸다. 차우현과 윤유정의 위장 연애를 알고 협박하던 그녀의 전 남친 황재민이 강혜주의 검은 작전에 거부 의사를 밝혔다. 그동안 다사다난했던 '우유 커플'이 숨통을 틀 수 있는 새 국면을 맞이한 것이다.

이는 윤유정이 자신을 협박했음에도 개인적인 감정을 배제하고 황재민을 뮤지컬 작품에 추천하는 남다른 인품을 보였기 때문에 가능했다. 그녀의 마음씀씀이 덕분에 역대급 폭탄이 될 수 있었던 위기를 사전에 모면할 수 있었다. 이렇게 '우유 커플'은 또 하나의 난관을 헤쳐 나갔다.

무엇보다 엔딩을 장식한 윤유정의 달달한 청혼은 시청자들의 동공을 확장시켰다. 지금까지 일어났던 파란만장한 일들을 자책하며 서로에게 운명이 맞는지 묻는 윤유정에게 차우현은 "같이 있으면 심장이 이렇게 빨리 뛰는데 이거보다 확실한 답이 있나?"라고 말했다.

이에 윤유정은는 "그럼 우현씨 우리 연애 그만하고 결혼할래요?"라고 용기 내 고백했다. 과연 차우현은 어떤 답을 내놓을지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이처럼 '설렘주의보' 14회에서는 차우현과 윤유정의 불타오르는 사랑과 아버지 윤철수와의 관계가 밝혀져 흥미진진한 전개를 선사했다. 더불어 로맨스길을 가로막았던 '우유 커플' 브레이커들의 장애물을 하나씩 넘어가며 결혼의 문턱까지 온 둘의 남은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설렘주의보'는 19일과 20일 오후 11시 15, 16회 최종회가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