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8:20
연예

'언니네' 샤이니 키 "함께 작업하고 싶은 연예인? 선미"

기사입력 2018.12.05 13:02 / 기사수정 2018.12.05 13:02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키가 함께 콜라보 하고 싶은 가수를 밝혔다.

5일 방송된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속 코너 '은프라 숙프리 쇼'에는 샤이니 키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송은이는 "처음으로 솔로 데뷔를 하셨는데 앨범 얘기 좀 해달라"고 이야기 했다. 이에 키는 "총 10곡으로 꽉 채운 앨범이다. 타이틀 곡 '센 척 안 해'는 서정적인 알앤비 팝곡이다. 크러쉬가 피처링 해줬다"고 답했다.

이를 듣던 송은이는 "소유도 참여한 곡 있지 않냐"고 되물었다. 키는 "맞다. 'Forever Yours'라는 곡에 소유가 참여했다. 그 친구와는 너무 친하다"고 이야기 했다.

김숙은 "처음부터 '소유를 피처링해야지'라고 생각하고 만든 곡이냐"고 질문했다. 이에 키는 "아니다. 원래는 내 솔로곡이였다. 근데 듣다보니 너무 심심하더라. 원래 소유가 부르는 부분은 내 가성으로 채워져있었다. 문득 여자 피처링을 해볼까라는 생각이 들더라. 선택 여지가 없어서 소유에게 부탁했다"고 밝혔다.

제일 친한 친구에게 부탁했다는 키에게 DJ는 "그렇다면 같이 작업 해보고 싶은 사람 있냐"고 물었다.

그는 "소유랑 함께 한 곡은 밝은 노래다. 어둡고 깊은 노래를 할 수 있다면 선미씨랑 하고 싶다. 치명적인 걸 잘하시더라. 다른 색깔로 함께 해보면 재밌겠다는 생각을 막연히 한 적 있다"고 대답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캡처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