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5:43
연예

'댕댕트립' 로버트할리 "집사람 없이는 살아도 강아지 없인 못 살아" 웃음

기사입력 2018.11.27 15:35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펫츠고! 댕댕트립' 로버트할리가 애견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2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SBS 플러스 새 예능 '펫츠고! 댕댕트립'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로버트할리, 문정희, 강예원이 자신의 반려견들과 함께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로버트할리는 '댕댕트립'에 참여한 소감에 대해 "제가 강아지 2마리를 키우고 있다. 국내에서 반려견과 작은 여행은 많이 해봤지만 미국까지 간 것은 처음이었다. 그래서 미국까지 어떻게 갈까 너무 걱정을 했는데, 걱정할 게 없더라. 다 잘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해외 여행가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가고 싶은데, 반려견과 함께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다. 너무 행복한 순간을 느낄 수 있었다. 정말 즐거웠다. 집사람과 아들없이는 살아도 강아지 없이는 못 산다. 이번 프로그램으로 영원히 간직할 추억을 가지게 돼 감사하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한편 '펫츠고! 댕댕트립'은 스타와 반려견이 함께 떠나는 해외 여행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로버트 할리 가족과 반려견 샌디, 배우 문정희와 반려견 마누, 배우 강예원과 반려견 로미 등이 출연한다. 반려동물 천만 시대를 살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스타가 직접 경험해 보고 소개하는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는 법'을 담을 예정이다. 오는 12월 1일 첫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