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5:35
연예

'볼빨간 당신' 양희경X김민경, 대세 쿡방러가 뭉쳤다…식성까지 같은 '모녀케미'

기사입력 2018.11.19 14:52 / 기사수정 2018.11.19 14:5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대세 쿡방러 양희경과 김민경이 '볼빨간 당신'에서 뭉쳤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양희경은 두 아들과 함께 출연해 두 번째 꿈 '집밥 전도사'를 위해 노력 중이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는 양희경의 숨겨진 딸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친숙한 인물이 깜짝 등장한다. 그녀는 바로 맛깔스러운 먹방과 쿡방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는 개그우먼 김민경이다.

이날 김민경은 양희경 모자 집에 깜짝 방문했다. 김민경은 '민경장군'이라는 개인 방송 채널을 통해 자신만의 쿡방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양희경의 두 아들이 쿡방, 먹방에 대한 조언을 한 수 듣고자 김민경을 초대했다.

양희경과 김민경은 합동방송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달걀을 갖고 각자 특별한 요리를 선보였다. 양희경은 '서양식 달걀찜'을, 김민경은 '달걀 구름 토스트'의 특급 레시피를 공개했다.

무엇보다 양희경과 김민경의 특별한 조합이 촬영 현장과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두 사람은 좋아하는 음식 재료로 똑같이 달걀을 꼽았으며, 음식을 맛깔스럽게 먹는 모습까지 비슷했다. 양희경은 김민경에 "잃어버린 딸이 나타난 줄 알았다"고 말했으며, 김민경 역시 양희경을 보자마자 "엄마~"라고 부르며 "집에 와 있는 느낌"이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볼빨간 당신'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