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22
연예

[포인트:톡] "끝이지만 시작"...종영 D-1 '뷰티인사이드' 서현진→안재현 종영소감

기사입력 2018.11.19 11:3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뷰티 인사이드’ 배우들이 최종회를 앞두고 애정 듬뿍 담긴 막방 독려 메시지와 마지막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최종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는 시작부터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설렘과 감동, 유쾌함까지 모두 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시청자들이 ‘인생 로코’에 등극한 ‘뷰티 인사이드’를 떠나보내기 아쉬운 만큼 저마다의 인생 캐릭터를 갱신한 배우들도 아쉽기는 마찬가지. 이에 열연을 펼친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이 설레는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와 놓치지 말아야 할 마지막 관전 포인트를 직접 전했다.

한 달에 한 번 타인의 얼굴로 변하는 톱스타 한세계로 분해 명불허전 연기를 선보이며 ‘로코퀸’의 저력을 다시금 입증한 서현진은 “무더위 속에서 시작했는데 어느덧 쌀쌀한 계절이 됐습니다. 벌써 종영이라니 아쉽습니다. 제가 한세계를 만나 느낀 행복만큼 시청자들께도 ‘뷰티 인사이드’와 한세계가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애틋한 소감을 전했다. 안타까운 운명에 이별을 선택한 한세계가 다시 서도재와 마법 같은 로맨스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관심이 뜨겁다. 서현진은 “‘뷰티 인사이드’의 종영이 다가왔습니다. 조금 특별하지만 보통의 사람들처럼 울고 웃고 헤어지고 만나며 살아가는 인물들의 마지막을 함께 해주세요”라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시크함과 로맨틱함을 넘나들며 여심을 제대로 저격한 ‘로코킹’ 이민기는 “그간 작업해온 시간들이 너무 짧게 느껴집니다. 도재를 보내는 마음이 서운하고 세계와 만들어 갈 내일이 더는 없다는 게 아쉽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남긴 여러 감정은 저와 여러분의 가슴속에서 앞으로도 나름의 도재와 세계로 함께 살아갈 수 있을 거라 믿어봅니다”라며 “하나의 끝은 또 하나의 시작이라는 말처럼, 끝이지만 시작이 될 마지막 회까지 함께 해주시길 바라며, 그동안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직설적이면서도 순수한 서도재만의 사랑법은 이민기의 최적화된 연기로 설렘을 증폭했다. 이민기는 “첫 회를 시작할 때 마지막 회가 너무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볼 수 있게 됐네요. 초반의 인물들을 떠올리며 마지막 회를 기다려보시면 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요?”라고 관전 포인트를 제시했다.

당당한 걸크러쉬 매력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은 이다희도 ‘뷰티 인사이드’를 떠나보내는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이다희는 “벌써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강사라에 빠져 있었어요. 시청자분들도 사라에게 많은 사랑을 주셔서 더욱 아쉽습니다. 사라와 은호의 로맨스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설레기도 하고 애틋하기도 했던 세기커플과 사라 은호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결말을 맺을지 궁금하시죠? ‘뷰티 인사이드’의 마지막, 놓치면 후회하실지도 몰라요”라며 마지막까지 강사라 다운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순도 100%의 힐링 비주얼과 다정함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 안재현에게도 ‘뷰티 인사이드’는 남다른 전환점이 됐다. 신을 사랑하다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된 류은호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린 연기력과 매력이 매회 호평을 받았다. 안재현은 “설레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뷰티 인사이드’가 벌써 마지막을 향하고 있다니 믿기지 않습니다. 은호로 살았던 매 순간이 행복했고 벅찼습니다. 시청자 여러분께도 휴식 같은 드라마가 됐길 바라며 은호를 사랑해주시고 지켜봐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만능 알바봇에 비주얼까지 다 갖춘 은호의 또 다른 매력이 밝혀진답니다. 은호와 사라의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끝까지 지켜봐 주세요”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한편, 지난 방송에는 한세계와 서도재의 슬픈 이별이 그려졌다. 서로 사랑하고 있음에도 안타까운 운명 앞에 헤어진 세기커플이 다시 로맨스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뷰티 인사이드’ 15회는 오늘(19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