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12
연예

첫방 '가로채널', 승리 설욕전→AOA 힐링 캠핑…관전포인트#3

기사입력 2018.11.15 14:07 / 기사수정 2018.11.15 14:09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SBS '가로채!널'이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본방사수를 자극하는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가로채!널'은 구독자 100만 달성을 목표로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 색다른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던 만큼 이번에는 어떤 콘텐츠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강호동, 승리, 이시영. 승부사 기질을 자극하라! 승리, 먹칠 설욕전의 결과는?

'강호동의 하찮은 대결-강.하.대'에서는 파일럿 때 '이패배'라는 별명을 얻게 된 승리와 강호동의 재대결이 기다리고 있다. 

이날 승리는 "'오징어먹물'로 먹칠한 트라우마가 아직까지 남아있다"며 이번 설욕전에서는 반드시 승리할 것을 자신한다. 여기에 승리의 옆집 사는 누나 이시영까지 깜짝 등장할 예정이어서 세 명의 만남이 주목된다. 

전국 아마추어복싱대회 우승 경력까지 있는 이시영 역시 남다른 승부사 기질이 있는 터라 이들 중 누가 진정한 승부사로 기억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 양세형, 이연복 셰프의 '비밀 맛집'이 명동 한복판에?


양세형은 맛의 고수들과 맛집을 찾아다니는 '맛집 장부-맛.장'을 선보인다. 그 첫번째 맛집 기부자로 이연복 셰프가 합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46년 경력의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가 자신의 젊은 시절 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비밀 맛집을 최초 공개한다. 과연 복잡한 명동 한복판에 숨어있는 이연복 셰프의 추억 맛집이 어디일지 시선이 집중된다.

▲ AOA 설현X찬미, 아날로그 감성 캠핑으로 '취향 저격'

이날 설현과 찬미는 늦가을의 자연 풍경을 담은 아날로그 감성 캠핑으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보고 듣는 것만으로도 편안함을 선사하는 무공해 힐링 콘텐츠를 예고해 기대감을 안겨준다.

'가로채!널'은 15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가로채!널'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