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11.09 09:35 / 기사수정 2018.11.09 09:35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4인조 보컬그룹 보이스퍼(VOISPER)의 첫 정규앨범 일부 가사가 베일을 벗었다.
9일 공식 SNS를 통해 “LYRICS PHOTO 2018.11.20 VOISPER’s 1st Full Length Album”란 문구와 함께 보이스퍼의 첫 번째 정규앨범 ‘Wishes(위시스)’의 리릭 티저 이미지 4장이 차례대로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각 티저 이미지에는 “고마워 나의 사람이여 넌 나를 살게 해줬어”, “어느 곳에서도 숨쉬지 못한 내 맘이 숨쉬고 있어”, “안녕 이젠 안녕 어제의 나”, “이겨낼 수 있을까 떨쳐낼 수 있을까”라는 가사와 함께 보이스퍼 네 명의 멤버가 등장한다.
어딘가를 응시하는 아련한 표정의 민충기, 곡 작업을 하다 잠이든 듯한 표정의 정대광, 커튼 사이로 보이는 지그시 눈을 감은 정광호, 햇빛이 들어오는 침대 위에 누운 김강산의 쓸쓸한 옆모습 까지 감성적인 느낌의 이미지가 의미심장한 가사와 어우러지며 이들이 전할 메시지는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아냈다.
보이스퍼의 이번 앨범은 지난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I Believe(아이 빌리브)’ 이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데뷔 후 2년 8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앞서 잇달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더욱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인 보이스퍼 멤버들이 정규앨범을 통해서는 어떠한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보이스퍼의 첫 번째 정규앨범 ‘Wishes(위시스)’는 오는 20일 정오(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에버모어뮤직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