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50
경제

인천 프리미엄 슬라임 카페 ‘더 슬라임’ 부평 본점 11월 오픈

기사입력 2018.11.06 17:54 / 기사수정 2018.11.07 09:4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아이들의 놀이 공간, 어른들의 이색 카페로 슬라임 카페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11월 인천 부평 삼산동에 '더 슬라임' 부평 본점이 오픈한다고 밝혔다.

슬라임(SLIME)이란 끈적끈적한 물질, 점액이란 뜻으로 ASMR의 대표적인 장난감이다. 슬라임은 직접 만지면서 느껴지는 감촉과 소리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소근육을 사용함으로써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슬라임에 무엇을 첨가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색과 질감을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슬라임 카페는 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 IT발달과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로 인하여 대부분 성장기 아이들이 PC게임 또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시력 저하나 거북목 등의 건강상의 문제가 많이 염려될 뿐 아니라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시간도 점점 줄어드는 추세이다. 슬라임 카페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창의력, 사고력, 집중력 향상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와 심리적인 안정 효과, 지능 발달에도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유대감 형성을 도모할 수 있다.

11월 초 오픈 예정인 '더 슬라임'은 신나는 슬라임 체험과 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슬라임 카페로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놀이 공간, 부모님에게는 편안한 휴식 공간, 연인들에게는 이색 데이트 공간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테마 카페로 선보일 예정이다.

성인에 비해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과 학생들을 위해 안전과 위생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 유해성 검사인 KC 인증을 받은 안전한 재료들과 파츠, 식용 색소와 향료를 사용하였다. 뿐만 아니라 손 소독제, 이마 체온계, 장갑, 앞치마, 토시를 준비하였고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한 매니저와 안전위생교육을 수행한 스태프가 항시 대기할 예정이다. 또한, 위생교육과 소방안전교육을 이수하고 보험가입을 완료함으로써 혹시 모를 상황에도 대비하였다. 가맹사업본부인 '더 슬라임 팩토리'는 부평 본점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전국지점을 모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