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11.05 14:28 / 기사수정 2018.11.05 14:29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팬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팬사인회를 개최해 화제다.
첫 번째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 를 발매한 위키미키는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 각각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동자아트홀과 영등포구에 위치한 당산TCC아트센터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 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사인회를 찾은 팬들을 위해 위키미키는 특별한 콘셉트로 찾아왔다. 하루는 할로윈 컨셉트로, 또 다른 하루는 애니메이션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해 팬들의 많은 환호를 받으며 오랜시간 동안 만남의 시간을 가진 것. 특히, 할로윈과 애니메이션 주인공이라는 극과 극 반전 매력을 선보인 위키미키의 모습에 팬들은 뜨거운 호응으로 화답했다.
팬사인회와 함께 토크타임, 멤버별 및 단체 포토타임, 타이틀곡 ‘크러쉬(Crush)’ 무대 등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 위키미키는 아낌없는 팬 사랑을 보여주며 팬사인회의 시간을 가득 채웠다.
뿐만 아니라,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사인회 현장을 이끌었고, 현장을 찾아와 준 팬들을 위해 반가운 인사를 나누고 팬 한 명 한 명과 다정하게 눈을 맞추며 고마움을 전했다.
팬사인회를 마치고 위키미키는 “팬분들도 즐거워하셔서 더욱더 특별하고, 즐거웠다. 이틀 동안 할로윈 콘셉트에 이어,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로 깜짝 변신했는데, 팬 분들도 좋아해주셔서 행복하게 채워진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독보적인 틴크러쉬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위키미키는 짝사랑에 빠졌지만 솔직하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려는 당찬 소녀의 모습을 표현해낸 타이틀곡 ‘크러쉬(Crush)'로 위키미키만의 차별화된 러블리함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판타지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