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8 23:27
연예

[포인트:컷] '불타는 청춘' 강경헌X이연수, 춘천 여행 가이드 변신…한밤 회동

기사입력 2018.10.30 10:09 / 기사수정 2018.10.30 10:11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불타는 청춘' 강경헌과 이연수가 특별한 케미를 자랑하며 춘천 여행 가이드로 나선다.

30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경헌과 이연수가 한밤 중 둘 만의 은밀한 회동을 가진다. 

지난주 홍천 편 방송에서 강경헌과 이연수가 새벽에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들의 심상치 않은 케미에 제작진은 두 사람의 특별한 만남을 주선한다. 

이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밤 중에 재회하게 된 강경헌과 이연수는 서로를 보자마자 탄성을 지르며 반가워했다. 

서울 모처의 카페에서 만난 강경헌과 이연수는 이번 '춘천 여행의 특별 가이드'로 두 사람이 직접 여행 일정을 기획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사람은 한껏 들뜬 모습으로 춘천에서 하고 싶은 일들을 나열하며 여행의 드레스 코드까지 청청패션으로 지정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다.

특히 여행 전날 이연수는 자택에서 청춘들을 위한 간식을 손수 포장하며 춘천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 가득한 모습을 선보였다. 강경헌 또한 여행에서 할 게임을 직접 시뮬레이션 해보는 등 여행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다 했다.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