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19
연예

"국민 프로듀서가 위즈원으로"...아이즈원, 정식 팬클럽 이름 공개

기사입력 2018.10.29 20:45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아이즈원의 팬명이 공개됐다. 정식 팬명은 위즈원. 

29일 Mnet에서는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가요계 입성을 알리는 데뷔 쇼콘 'IZ*ONE ‘COLOR*IZ’ SHOW-CON'이 방송됐다. 

이날 아이즈원은 첫번째 무대와 두번째 무대 '앞으로 잘 부탁해'와 '반해버리잖아' 무대를 끝낸 후 정식으로 팬들에게 데뷔 인사를 건넸다. 안유진은 "드디어 데뷔를 했다. 우리가 모두가 꿈꾸던 날이 드디어 왔다"고 감격스러워했다. 사쿠라는 "날아갈 것 같은 기분이다고 말했다. 

조유리는 "너무 행복하다. 국민 프로듀서님 덕분에 저희가 지금 이자리에 있다. 앞으로 예쁜 모습만 보여드리겠다"고 전했고, 권은비는 "팬분들이 직접 만들어주신 그룹이라서 저희 데뷔가 더욱 소중하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강혜원 역시 "힘들 때마다 그 시간들을 떠올리면서 힘낼테니까 앞으로도 지켜봐달라"고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그리고 또 이날에는 아이즈원의 정식 팬명도 공개됐다. 팬명은 위즈원. 이들은 '국민 프로듀서님'이라는 말을 떠나보내는 것에 대해 아쉬운 마음을 보이면서도 새로운 이름 '위즈원'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아이즈원의 팬클럽 이름 '위즈원'은 아이즈원과 함께하는 마법같은 미래를 함께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아이즈원은 오늘(29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는 처음 공개되는 아이즈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파워풀하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의 제목처럼 아이즈원의 열정으로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Mnet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