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의 데뷔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가 베일을 벗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했다.
'컬러라이즈(COLOR*IZ)'는 '색칠을 입히다'라는 뜻을 지닌 영단어 'Colorize'와 동일한 발음을 활용한 앨범명이다. 아이즈원의 열정을 가장 잘 형상화 할 수 있는 컬러인 붉은 색(RED)을 중심색, 레드를 가장 아름답고 정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장미(ROSE)를 콘셉트로 잡아 데뷔를 향한 멤버들의 소중한 꿈과 열정을 보여주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는 처음 공개되는 아이즈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파워풀하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의 제목처럼 아이즈원의 열정으로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빨갛게 물들여 지금 이 시간 / 어느새 내 맘에 빨간 장미처럼 / 잊지마 여기 서 있는 Rose / 언제나 빛날 수 있게 / 장밋빛에 물들게' 등의 가사는 이제 막 가요계에 발을 들이며 새롭게 시작하는 아이즈원의 열정과 패기가 엿보인다.
아이즈원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콘 IZ*ONE 'COLOR*IZ' SHOW-CON을 개최하고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아이즈원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