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01
연예

임창정, 전국투어콘서트 오픈부터 전석 매진…건재한 티켓파워

기사입력 2018.10.26 08:3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임창정이 2년 만에 개최하는 전국투어 콘서트가 처음부터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가수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은 지난 25일 저녁 6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오픈 되었으며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첫 공연의 지역 광주의 티켓이 매진되며 임창정이 가지고 있는 강력한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임창정은 지난달 정규 14집 타이틀 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음원 사이트 및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 받았다.

이에 임창정은 , 2년 만에 전국투어 콘서트 ’IMCHANGJUNG'을 열고 11월 24일 광주를 시작으로 안양, 인천, 대전, 서울, 대구 등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데뷔 23주년을 맞은 임창정이 2년 만에 개최하며 ‘소주 한잔’, ‘또 다시 사랑’, ‘그때 또 다시’ 등 수 많은 히트곡 무대는 물론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의 신곡 무대를 준비 중에 있으며, 데뷔 후 처음으로 피아노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최고의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은 광주, 안양에 이어 오는 10월 29일 오후 6시에는 인천,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대전 공연의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또한, 11월 2일 오후 6시에 서울, 8시에는 대구 공연의 티켓이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 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nhemg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