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0:13
연예

'미우새' 조윤희, 이동건과 첫 결혼기념일 일화 공개 "눈물 나더라"

기사입력 2018.10.21 22:07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조윤희가 첫 번째 결혼기념일을 회상했다.

2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조윤희가 첫 번째 결혼기념일과 관련된 일화를 공개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신동엽은 "혼인신고 하자고 한 게 프러포즈의 다였다고 하더라"라며 물었고, 조윤희는 "쑥쓰러워할 거 같아서 프러포즈를 기대 안 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조윤희는 "이상하게 결혼하고 나서 이벤트가 받고 싶었다. 공교롭게도 얼마 전에 저희 첫 결혼기념일이었다. 남편이 지금 드라마 촬영 하고 있어서 결혼기념일 당일은 촬영 스케줄이 있었다. 전날은 함께 있었는데 아무 이야기가 없더라. 족발을 먹자고 하더니 손수 사갖고 왔다. 족발이 안 넘어가더라"라며 회상했다.

조윤희는 "갑자기 밖에서 '펑' 소리가 났다. 저희 집 앞에 작은 천이 있다. 거기서 불꽃놀이가 하더라. 제가 불꽃놀이 좋아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왜 하지' 싶었다. 저를 되게 사랑스럽게 보면서 볼을 만져주더라. 감격스러웠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특히 조윤희는 "'왜 아무 날도 아닌데 불꽃놀이를 하지?'라고 물었다. '글쎄'라고 하더니 족발을 다시 먹더라. 그러고 잠자리에 들었는데 눈물이 났다. 코가 막혀서 숨소리에 남편이 눈치를 챘다. 제가 이야기를 하니까 '촬영 때문에 너무 정신이 없어서 미안하다'라고 사과를 했다"라며 털어놨다. 

또 신동엽은 "제작진이 찾아봤다고 한다. 그날 강남 페스티벌 개막식이었다더라. 강남구청에 고마워해야 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조윤희는 "좋은 추억이 됐다"라며 맞장구쳤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