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55
경제

슈어(Shure), 한국지사 설립 및 아시아 시장 확대 나선다

기사입력 2018.10.18 16:13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글로벌 기업 ‘슈어(Shure Incorporated)가 한국에 영업 마케팅을 전담하는 ‘슈어코리아(Shure Korea)’를 설립했다.

아시아 지역에 중점을 두고 회사에 성장 발자취에 기여할 새로운 지사로 한국 서울을 선정하고 지사 운영을 통해 국내 및 아시아 지역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시아 시장의 접근성을 높이고 시장의 도전과제 및 기회에도 신속히 대응할 계획이다.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는 동시에 기존 유통업체 및 채널 파트너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 고객들이 슈어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슈어 통합 시스템&엔터프라이즈 Andy Wan 지역영업이사는 “한국은 핵심 시장이며, 지역 및 세계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특히 기업 AV/IT 분야에서 신뢰할만한 오디오와 AV 회의 솔루션을 통해 조직의 생산성을 높이는 등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잠재력을 확인했다”고 지사 설립의 배경을 전했다. 이어 “사용자에게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한층 쉽게 제시하는 한편 고객과 채널 파트너에게 직접 판매 및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슈어코리아는 이상범 Business Manager가 맡아 운영하고 이동준 Market Development Manager가 지원, 통합 시스템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 기업 고객지원을 담당할 예정이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채널 파트너와 긴밀하게 협력해 버티컬 마켓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계획 수립에 나설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슈어코리아 설립을 기념해 오는 10월 25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스포타임 5층에서 로드쇼 행사인 ‘Meetings On The Move’를 개최한다. 슈어코리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로드쇼에는 엔드 유저와 시스템 통합업체, 컨설턴트, AV/IT 전문가를 초청하여 새로운 회의 및 토론 솔루션 ‘Microflex® Complete’을 제시한다. 참석자에게는 슈어 전문가와 오디오 솔루션을 상담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김원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