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1:28
연예

[전일야화] '주간아' 아이콘 비아이 "내 집 마련 꿈, 김포 땅 샀다"

기사입력 2018.10.11 07:00 / 기사수정 2018.10.11 01:14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그룹 아이콘 비아이가 내 집 마련의 꿈을 드러냄과 동시에 최근 김포 땅을 샀다고 직접 밝혔다. 이뿐 아니라 엉뚱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드러냈다.

1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그룹 아이콘이 출연했다. 아이콘은 연하남 콘셉트로 애교를 보이며 자기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멤버들은 서로의 애교에 리액션을 하지 않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아이콘은 각종 코너에서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그간 '주간아이돌'에서 한 번도 성공한 적 없었던 랜덤 플레이 댄스에 다시 한번 도전하게 됐다. 아이콘은 "랜덤 플레이 댄스에 한 번도 성공해 본 적 없다"면서 "최근에 콘서트를 했다. 그래서 더 헷갈릴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1차 시도 첫 번째 곡은 '죽겠다'. 아이콘은 아슬아슬하게 자신의 자리를 찾았는데, 두 번째 곡에서 틀리고 말았다. 송윤형 홀로 반대쪽으로 안무를 했기 때문. 비아이는 "느낌적으로 하는 것"이라고 필사적으로 항의해 위기를 넘겼다. 

비아이는 2차 시도에서 멤버들을 위해 몇 절인 지 알려주기도 했다. 두 번째 시도에서 송윤형이 또 안무를 틀리고 말았는데, 비아이는 "시간 차"라며 악착같이 방어를 시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아이콘은 랜덤 플레이 댄스에 성공했다.


아이콘은 셀프 보고서 '너를 보여줘' 코너를 통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비아이는 "다음 생에는 꼭 바람이 되고 싶다. 자유롭잖나. 가고 싶은 곳으로 흘러가고 싶다. 온 세상을 느끼고 싶다"고 말했다.

비아이는 '뇌맵'에서 '내 집 마련'에 대한 꿈을 드러냈다. 비아이는 "집을 마련하려면 땅이 있어야 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는데, 이어 "땅을 봐둔 곳이 있다. 김포 쪽 강화 들어가기 직전의 땅이다. 비싸지 않아서 땅을 샀다"고 덧붙였다.

비아이는 마지막으로 "프레시하고 재밌고, (김신영) 누나도 절 아시니까 재밌었다"며 "프레시한 방식으로 저희를 대해주셔서 재밌었다. (유세윤과 김신영) 두 분 보기 좋더라"고 소감을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