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07
연예

[종합] '더쇼' 우주소녀, '부탁해'로 공원소녀·드림캐쳐 누르고 1위

기사입력 2018.10.02 19:50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10월 첫째주 1위를 차지했다.

2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공원소녀와 드림캐쳐, 우주소녀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우주소녀는 8790점으로 공원소녀, 드림캐쳐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우주소녀는 "너무너무 감사 드린다. 이렇게 또 1위를 저희가 할 수 있게 해준 팬들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우리 멤버들 너무 수고했고, 지금 여기에 없는 중국 멤버들도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우주소녀는 '너, 너, 너'와 '부탁해'로 무대에 올랐다. 타이틀곡 '부탁해'는 도입부터 귀를 사로잡는 피아노 선율과 몽환적인 보컬 테마가 인상적인 신스팝 곡이다. '사랑은 받은 만큼 돌려주는 것, 상대방을 있는 그대로 포용하고 안아주는 것'이라는 주제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다른 1위 후보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었다. 드림캐쳐는 신곡 '왓'(What)으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왓'은 메탈 장르로 현실 세계로 귀환한 소녀들의 악몽 콘셉트다. 심포니와 락의 만남으로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웅장함 속의 아련함과 강렬함 속의 여림을 소녀들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공원소녀는 '퍼즐문'(Puzzle moon)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BLANC7, NOIR, S.I.S, UNI.T, 공원소녀, 김용국, 뉴키드, 드림캐쳐, 루첸트, 베리굿, 서지안, 소리,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재이, 정동하, 하이솔 등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MTV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