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11
경제

폰의달인, 삼성 갤럭시노트9•노트8•S9•S8 반값 할인 이벤트

기사입력 2018.10.02 15:0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폰의달인’이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반값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신규 스마트폰 가격이 꾸준히 오르면서 소비자들은 스마트폰 구매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 특히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애플의 아이폰XS는 100만 원대를 훌쩍 넘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폰의달인은 온라인 스마트폰 사이트 내 유행몰이 중인 ‘사은품 혜택’ 을 과감히 버리고 금액 부분에서 할인율을 대폭 강화하여 색다른 판매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폰XS, XR 대기 수요로 인해 ‘갤럭시 시리즈’ 의 수요가 감소하여 대안책으로 비싼 금액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갤럭시 시리즈’ 를 포함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할인율을 대폭 강화했다.” 라고 전했다.

폰의달인에서는 갤럭시노트8, S9 30만 원대,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0원, LG V30 0원, 아이폰7 2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9, 아이폰X, 8, 플러스 구매 시 기어 아이콘X, 애플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기어 아이콘X와 애플 에어팟은 시중에서 구매 시 10~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다.

또한 최근 아이폰XS, XR 사전예약 혜택으로 아이폰XR, XS 공기계, 애플 에어팟, 제스파 눈 마사지기, 전신 마사지기, 듀얼 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드, 10.1 인치 태블릿PC, 12개월 요금지원, 기기값 반액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