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29
연예

빅스 레오, 미공개곡 '있는데 없는 너' 깜짝 발표…한해 피처링

기사입력 2018.09.30 09:18 / 기사수정 2018.09.30 09:1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빅스 레오가 오는 10월 2일 디지털 싱글 ‘있는데 없는 너’를 출시한다.

레오는 30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있는데 없는 너’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오는 10월 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있는데 없는 너’를 발표한다. 한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레오의 섬세한 음색과 어울리는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신곡 ‘있는데 없는 너’는 지난 7월 발표한 레오의 솔로 첫 번째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 수록곡 후보 중 하나였으나 미공개 됐던 노래다.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레오의 솔로 단독 콘서트 ‘2018 LEO CONCERT CANVAS(2018 레오 콘서트 캔버스)’에서 깜짝 공개돼 열띤 반응을 얻었다. 라이브의 감동을 이어가고 싶다는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따라 음원 출시를 확정했다.

공개된 ‘있는데 없는 너’ 커버 이미지는 지난 6월부터 시작된 레오의 솔로 프로젝트 연장선으로 제작됐다. 지난 6월 유튜브에 깜짝 공개한 레오의 첫 번째 솔로 자작곡 ‘꿈’의 주제를 화이트 유화로 완성한 커버부터 7월 공개한 두 번째 솔로 자작곡 ‘Free Tempo(프리 템포)’에서도 유사한 디자인 커버로 음악적 연장선을 이어왔다. 신곡 ‘있는데 없는 너’도 솔로 프로젝트 연장으로 블루 컬러의 유화로 제작 완성돼 단단하게 이어지는 레오의 정교한 음악 세계를 예고하고 있다.

신곡 발표 소식을 알린 레오는 그룹 빅스, 감성 유닛 빅스 LR,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위치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최근에는 솔로 첫 미니 앨범을 통해 보컬리스트로도 실력을 인정받았다. 오는 11월 17일 개막하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판타지적 캐릭터인 죽음으로 관객과 만나며, 빅스 LR로는 러시아와 태국에서 글로벌 투어를 개최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